어제 편집자분이 집으로 찾아와 최종교정을 봤다. 솔랑군 덕분에 이래저래 호사를 누리며 산다. 어쨌거나 긴 시간의 작업이 끝났다.
편집자 분이 물었다. "얼마나 만족스러우세요?"
"글쎄요, 교정지를 들여다보고 있으니 또 새로이 들어오는 부분도 있고, 이걸 이렇게밖에 못 다뤘나 싶은 부분도 있고. 하지만 만족스럽다는...ㅎㅎ"
그동안 쓴 책들은 일종의 개념에 관한 책이라 내가 생각하는 세상을 내 방식대로 보여주진 못했다. 이번

민주주의표지최종.pdf

책은 온전히 나의 생각과 시선으로 밀고 나갔으니 만족스럽다. 내게 본인의 책을 쓰라고 강요(?)했던 이들 보고있나?ㅎㅎ
이제 남은 건 판매전략입니다.ㅎㅎ 아시죠? 이 책이 저의 상반기 수입원일지 모릅니다. 많이 팔아주셔야 제가 앵벌이 하지 않고 맘 편히 이런저런 활동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. 전략을 짜실 때 도움되라고 아주 따끈따끈한 책의 표지도 올립니다.^^
다음주면 책이 나옵니다. 페이지수는 대략 350페이지, 가격은 14,000원.
저도 이제 본격적인 판촉모드로 들어가겠습니다.
아, 녹색당 깔때기는 어떻게 되냐구요? 이 책의 한 장이 녹색당입니다. 책 표지를 잘 보시면 이 책에서 다뤄지는 사건들이 쭉 나열됩니다. 사건들을 찾아보는 깨알같은 재미도?^^

+ Recent posts